STAFF
- 스태프의 근무시간이 궁금합니다.
수도권 기준 8h을 기본으로 합니다. 중간에 식사시간 1h이 포함되며,
실 근무시간은 7h입니다. 휴식시간은 행사 운영에 따라 탄력적으로 진행됩니다. - 어떤 인원인가요?
FLow 와 함께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 인원으로만 구성 됩니다. 어떤 경우에 추가 비용이 발생 할까요?
기본 근무 시간 외 추가 근무, 특정업무(운전, 야간 등.. )가 부여 될 시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당일 근무 시간 연장은 스태프의 스케줄에 따라 불가능 할 수도 있습니다.- 행사가 처음이라 어떤 인원이 괜찮을지 모르겠어요.
상담 후 행사 컨셉에 맞는 운영 방식 및 인원 편성을 추천 해드립니다.
본사 행사를 진행하며 10년 이상의 다양한 행사 경험과 노하우를 가진 F.L (FLow Leader)이
인원 관리 및 교육을 함께해 드립니다.
MANAGER
- 매니저의 근무시간이 궁금합니다.
<전시회 / 박람회>
– 총 근무 시간 전시회 / 박람회 시간내(1h 기준 45m근무 15m휴식) 근무 중간 식사 시간 1h 제공
전시회(박람회) 시간내 추가 비용 없음<공식행사>
– 공식행사 타임 테이블에 맞춰 탄력적 운영<실외 행사 및 기타 프로모션>
– 총 근무 시간 6h(1h 기준 40m근무 20m휴식) 근무 중간 식사 시간 1h 포함(총 근무시간 식사시간 제외 5h)
중간 식사 시간 제외 시 4h 근무(연속 근무) - 프로필은 몇 명(번) 까지 보내 주시나요?
1차 섭외 요청인원 + 최대2배수(변동가능) / 2차 추가 최대 3명까지 보내 드립니다 - 시간이 짧으면 비용이 저렴한가요?
매니저의 경우 시간이 짧아도 비용은 동일합니다.
대신 중간 식사 시간을 제외하고 5시간 운영 가능합니다.
그 외 운영 시간은 전화 문의 부탁드립니다. - 전문 매니저가 아닌 일반 아르바이트생이 파견 되는건 아닌가요?
다년간의 경험과 전문성을 가진 FLow 소속 전문 매니저가 파견됩니다 - 기본 금액 외에 추가 비용이 발생 하나요?
실내 및 기본업무(전시/의전/공식행사/시상식)기준으로 책정 된 것이며,
실외 및 추가업무(게임진행, 나레이션, 통역, 맨투맨, 붐업 등)를 요청할 시 업무에 따른 추가 비용이 발생 합니다.
행사 당일 근무 시간 연장은 매니저의 스케줄에 따라 가능하거나 불가할 수 있습니다.(추가비용발생)
공통 사항
- 지방은 가능한가요?
가능합니다. 단, 효율적인 운영 및 인원 편성을 위해 향사 시작 최소 2주전 진행이 필요합니다
상황에 따라 지방 파견 추가 비용(지방페이) 및 경상비가 발생합니다. (교통비 및 기타 경상비는 실비로 청구됩니다)
2일 이상의 행사인 경우 추가 식대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 인원이 마음에 들지 않습니다. 교체가 가능한가요?
연속 (2일 이상) 되는 업무에서 인원의 불성실한 근무 태도와 맞지 않는 행사 컨셉으로 인해 교체를 요구 할 수 있습니다.
단, 1일차 업무 종료 후 가능하며, 외모로 인한 교체는 불가(매니저의 경우 사전 프로필 발송)합니다.※반드시 행사운영 방법 및 컨셉과 현장 업무에 대한 충분한 사전 논의가 필요합니다※
행사 진행을 위한 인원 교육이 필요합니다.
가능합니다.
단, 행사 당일이 아닌 경우(특정날짜)에는 별도의 교육 비용이 발생합니다.
간단한 교육은 행사 당일 1시간 전에 도착하여 진행 하시면 됩니다.
(상황에 따라 추가 비용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F.L(FLow Leader) 의 역할은 무엇인가요?
행사 전반적인 사항(리쿠르팅, 스태프 관리, 교육, 동선, 컴플레인, 시간운영 등)을 직접 관리하는
FLow 소속 BTL 운영 전문직원입니다. 추후 행사 진행시에도 탄력적으로 제안을 드려 행사 상황 및 컨셉에 맞게 운영합니다.- 행사가 처음입니다.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FLow가 기획부터 운영까지 함께 해드립니다.프로모션 기획부터 필요한 물품(팝업부스, 홍보부스,음향, 이벤트 용품, 배너 등)의 준비 및 홍보,
당일 인원 파견과 행사 총괄 운영도 해드리며, FLow 만의 노하우와 경험으로 홍보의 처음부터 끝까지 함께해 드립니다.※단, FLow F.L은 별도의 비용이 추가됩니다※